본문 바로가기
영양제

젊어지는 약 니코틴산 모노뉴클레오티드(NMN)

by lilycoi 2019. 1. 17.
49세가 25세로! 하루 커피 1잔 값 회춘약 나온다!

니코틴산 모노뉴클레오티드(Nicotinamide mononucleotide, NMN)는 인체 내의 노화억제물질인데  NMN이란 성분이 손상된 장기를 살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마비된 환자들이 다시 일어선다고 합니다.
인간의 세포 복구기능에 뉴클레오티드(NAD)가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것을 발견하고 이 물질의 전구를 투여해 노화한 세포가 젊어지는 것을 증명했다고 합니다. 이
약물은 노화와 관련한 탈모를 줄이는 효과도 보인다네요. 

 

하버드대와 뉴사우스웨일스대의 연구팀

세포의 회복능력을 근간으로 하는 이 기술은 노화된 세포를 젊게 만들어 세포의 회복능력을 다시 살리는 방법으로 이미 사이언스지에 발표를 한 상황이라고 합니다. 2010년도 초창기부터 연구한 근 10여 년간 개발해오면서 쥐의 임상실 첨으로 수명이 10% 이상 늘어난 걸 확인. 쥐의 임상실험은 이미 마친 상태로 2020년에 인간에 대한 임상 실험을 마칠 계획이라고 합니다. 

 

사람에 대한 임상실험 대상자 중 싱클레어 박사 본인과 그의 가족 들고 임상실험을 하는 중인데 싱클레어 박사는 자기몸에 투여하고 "생물학적인 나이가 24세 더 젋어졌다고 합니다. 현재 그는 49세이므로 만 25세로 돌아갔다는 것이죠. 폐경이 온 처제가 생리를 시작하고, 노령으로 걷기 힘든 79세의 아버지는 50세 정도의 생물학적 나이로 바뀌어서 래프팅과 여행을 즐기시고 있다고 하네요. 이 약을 복용하면 평균 수명은 150세가 될꺼라고 합니다. 

실현 가능한  사실이라면 우리 부모님께도 드리고 싶어요.

 

연구와 관련된 한 관계자는 "이미 대기업 제약회사나 대학연구소 등 여러 연구기관에 판매를 시작해 가격은 100당 4만 엔 한화로 약 36만 5000원이다"라고 밝혔다는데.. (너무하세요. 100mg당 36만 원은! )상용화가 되면 비싸게 팔지 않고 하루에 커피한잔값으로 판매하신다고 하셨다고 합니다. 빨리 상용화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제 몸뚱이로 임상실험 하셔도 괜찮은데.. 한번 줄 서봅니다. 

 

니코틴산 모노뉴클레오티드가 무엇인지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위키왈  '꿈의 물질로 불리는 NMN은 체내에 존재하며 시르투인(Sirtuin)으로 불리는 장수에 관여하는 유전자를 활성화시키는 역할을 하지만 나이가 들면 감소한다. 브로콜리, 양배추, 아보카도, 오이 등의 녹색야채에 NMN이 포함되어 있어, 외부적으로 섭취할 수 있다.' 위키백과 

 

검색해보니 아마존과 쿠팡에서 팔고있네요?

근데 싱클레어 아저씨는 아직 시판 전이라고 하지 않았나요? 뭐지? 

 

아마존 링크 

30정  $26.99 

종류와 가격대가 천차만별인데.. 60만 원대에서 3만 원대까지 엄청 다양합니다.아마존에 후기글을 보면 피로감이나 집중도가 좋아졌다. 에너지가 넘친다란 후기가 보입니다. 

쿠팡링크 https://coupa.ng/bguKJM

 

쿠팡 후기

이건 NMN만 단독으로 들은 제품인 거 같아요.

 

Solderm Nicotinamide with Vitamin D3

쿠팡후기 

이건 비타민D가 같이 들어 있네요. 설명서를 보니 아침과 저녁에 두 번 먹으라고 쓰여 있어요.

용량은 한알에 500mg이고 비타민D는 2000 IU , 베지 캡슐이고 글루텐 프리.

 

 

이것 외에 몇 가지 약이 더 있지만 일단 후기 있는 것들 먼저 올려보았어요. 저는 싱클레어 박사님이 만든 약으로 먹고 싶네요.  NMN을 1년 정도 섭취해온 분 없을까요? 후기를 한번 검색해봐야겠어요. 여유가 된다면 저도 이 영양제 꼭 먹고 회춘하고 싶네요. 

 

그럼 다들 건강하세요!

 


참고사이트 및 참고문헌

 

NAD+ in Aging: Role of Nicotinamide Riboside and Nicotinamide Mononucleotide

In this episode, Rhonda explains what NAD+, why it is so important for aging and why it declines with age. She discusses some of the popular NAD+ boosters like nicotinamide riboside and nicotinamide mononucleotide, what animal and human data says and some

www.foundmyfitness.com

NAD+

 

FoundMyFitness Topic - NAD+

 

www.foundmyfitness.com

Nicotinamide riboside 

 

FoundMyFitness Topic - Nicotinamide riboside

 

www.foundmyfitness.com

49세가 25세로…하루 커피 1잔값 회춘약 나온다

 

49세가 25세로…하루 커피 1잔값 회춘약 나온다

인류의 꿈인 불로장생이 현실이 되는 날이 그리 머지않은 것 같다. 미국과 호주의 과학자들이 수명 연장을 위한 약물 연구에서 큰 진전을 이뤄냈다고 데일리메일 호주판 등 현지언론이 1일(현지시간)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미국 하버드대와 호주 뉴사우스웨일스대(UNSW)의 일부 연구자는 현재 인간의 수명을 최대 150세까지 연장하는 약물을 …

nownews.seoul.co.kr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