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리뷰

집개미 퇴치에 도움

by lilycoi 2021. 1. 15.

며칠 전부터 개미가 보이기 시작했어요. 

한두 마리 보일 때는 별 신경을 안 썼는데, 순식간에 온 주방을 차지하는군요. 

 

알고 계셨나요? 

이녀석들 라면 봉지도 뚫고 들어간다는 사실이요.

라면 끓여 먹을려고 봉지를 뜯는 순간 라면에 개미가 바글바글~ 

비닐을 뚫고 열심히 라면을 처 묵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 분노+ 혐오감이 들더군요. 

 

아파트 관리실에서 문의해서 약을 받았는데요. 

효과가 없더라구요. 안 먹어요. 

그래서 폭풍검색들어 갑니다 

 

https://coupa.ng/bPDxgx

 

바이엘 맥스포스 퀀텀 개미약

COUPANG

www.coupang.com

 

그중에서 후기가 많고 효과 보았다는 글이 있는 제품을 주문했어요. 

어젯밤에 주문했는데 오늘 도착함.. 택배기사분 겁나 빠름~ 

 

 

 

 

개미약 도포

튜브에 들어 있고 점성 있는 알로에 젤 제형입니다. 향은 없네요. 

집에 강쥐가 있어서 바닥보다는 싱크대나 선반 쪽 개미가 다니는 길목에 뿌려봤어요. 

 

 

 

한 시간 뒤에 보니까 아주 잘 먹고 있네요. 

한 두 마리 보일 때는 쪼끄매서 귀엽다고 생각했는데 때로 모여있으니까 쪼끔 징그럽네요. 

 

육안으로 봤을 땐 몰랐는데 사진 찍어서 보니 

저의 집에 있는 개미는 머리만 까맣고 궁둥이가 투명하네요. 

 

 

저게 독극물인지 모르고 신나게 룰루 랄라 하면서 집으로 물고 갈 거 생각하니까 

좀 짠하긴 하네요.

 

2주 정도 지난 뒤에 후기 다시 올릴 께요. 

 

 

개미약 뿌린 뒤 2주후 

2021년 01월 19일 후기 

 

약친 다음날부터 개미가 싹~ 사라졌어요. 

너무 신기.. 

혹시나 해서 며칠 더 지켜봤는데요. 

한 두 마리가 아주 가끔 나오긴 했는데 예전과는 다른 움직임을 보이더군요. 

약을 치기 전에는 개미 움직임이 빨랐는데

약 친 후에 나타난 개미는 동작이 굼뜨고 잘 안 움직여요. 

지금은 개미가 한 마리도 안보입니다. 

 


2021년 01월 26일 후기 

 

약 치기 전만큼은 아니지만 개미가 다시 보이기 시작함. 

완벽한 박멸을 위해 2차로 약을 침. 

 

그런데 개미들이 약을 안 드심.  냄새 맡는 듯하다가 그냥 가버림. 

뭐지?;;; 

이 약은 1회용인가? 

 

약을 치고 조금 더 지켜보자.. 

 


2021년 01월 31일 

 

개미수가 점점 늘어나는 거 같아서 마지막으로 약을 다시 쳐봤음. 

저번에는 안 먹더니 이번에는 잘 먹음. 

 

 


2021년 2월 01일 

 

개미가 싹 사라짐.  조금 무서울 정도.. 

개미가 또 나타나면 약을 또 쓰면 될 듯함. 

 

 

 

 

 

 

 

반응형

댓글